텔레비전의 세계에서 TV 2 콘텐츠 플랫폼
두 가지 TV에 대한 이해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람들이 TV를 시청하면 스트리밍 비디오 2 개가 아주 좋은 결과를 낳을 수 있으며 비용 가입자 또는 Prepaid.flow 비디오는 리모컨의 Enter 버튼을 눌러 열 수있는 추가 채널이 아닙니다.
TV-TWICE 란 무엇입니까?
TV-TWO는 TV 경험과 "스트리밍 비디오 개인화"옵션을 결합하려는 사람들을위한 새로운 "오픈 컨텐츠 플랫폼"입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별도의 가입비없이 고품질의 온라인 컨텐츠를위한 화장실이 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은 기본 토큰을 사용하여 해당 생태계 내에서 정보 교환을 관리하고 소비자, 컨텐츠 제공자 및 광고주 간의 자금 교환을 가능하게합니다.
TV와 마찬가지로 스포츠, 최신 뉴스, 음악, 정치 뉴스, 자연 여행, 교육 등과 같은 카테고리 선택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사용자가 두 시설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매월 구독료를 지불하지 않고도 유기적 컨텐츠의 더 많은 변이와 관련성을 허용하는 감독 학습 알고리즘에 의해 지원되는 비공개 비디오 스트림과 선형 텔레비전을 통합하는 플랫폼을 사용하십시오. 자유로운 경험을 통해 비디오 및 광고를 건너 뛰고 수신 보상 광고의 빈도를 선택하여 관련 스폰서 메시지를보고 TTV를 통해 익명의 데이터를 광고주와 공유하십시오.
콘텐츠를 전달하기 위해 방송사에서 사용하는 현재 배포 모델은 매우 편향되어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TV 방송사는 제작자의 수익 분배를 줄이면서 광고 가격을 대폭 인상하기 시작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많은 대형 네트워크는 구독료를 크게 인상하여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사용하여 일상적인 엔터테인먼트를 향상 시켰습니다.
TV 업계의 몇 가지 다른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혁신 부족 : 모든 TV 방송의 흐름을 제어하는 주 네트워크로 인해 품질 저하 문제가 점점 더 현실화되고 있습니다.
2. 프리미엄 콘텐츠 : 오늘날의 TV 콘텐츠에 대한 또 다른 큰 문제는 대부분의 대형 네트워크가 시청자가 이전에 볼 수있는 무료 콘텐츠를 즐길 수있는 월간 요금을 요구하는 프리미엄 패키지를 도입했다는 것입니다.
Google의 목표는 소비자, 콘텐츠 제공 업체 및 광고주 간의 직접적인 관계를 수립하는 것입니다 (그림 1 참조). 개별 행위자는 블록 체인 (Blockchain)과 직접 상호 작용하고 생태계를 분권화하며 과점 적 TV 네트워크, 방송사 및 기술 대기업이 오픈 혁신을 적극적으로 저해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A.1 절에서 우리는 TV 네트워크가 과점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주장을 확인합니다. 사기, 공개 및 제한된 브랜드 안전성에 시달리는 프로그래밍 된 광고판을 통해 학습 한 결과 TV를 통해 YouTube에 직접 문의하여 https://tv-two.com/TV_Whitepaper.pdf에 대한 추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핵심 모델에 투명성을 통합하십시오.
어떻게 작동합니까?
1 단계 : 스마트 TV에 TV-TWO 앱을 설치합니다.
2 단계 : 지갑을 TV에서 다른 기기로 동기화합니다.
3 단계 : 개인 방송 및 비디오 스트림을 시청하십시오.
4 단계 : 수집 한 토큰을 확인하십시오.
5 단계 : Ether, Bitcoin 또는 Fiat에 대한 토큰을 판매하십시오.
컨텐츠 제공
TV 네트워크에 가입하지 않고도 TV에서 서비스 범위를 생성하고 작은 비디오 품질 제작자에게 동일한 음성을 클릭이 아닌 시계 통계로 제공합니다. TV로 이어지는 높은 미디어 비용의 혜택으로 콘텐츠를보다 쉽게 업데이트 할 수있는 중앙 집중식 플랫폼에 의존하지 않고도 동영상 재생 통계를 완벽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광고 자
자동 미디어 타겟팅 및 기여 기능은 물론 디지털 광고에서 알 수있는 TV 주문을 받으십시오. 각 사용자는 투명한 KPI 사기 또는보고없이 광고 상호 작용 및 유기적 인 동영상 연결을보고합니다. TV에 데이터를 제출할 필요없이 가입자의 제 1 자 방식을 기반으로 사용자에게 응답 할 수 있습니다 - 2 인 또는 3 인. TTV 또는 TV-Two는 2 월 24 일에 ICO 이벤트 시리즈를 시작하고 2018 년 3 월 24 일에 끝납니다.
Blockchain에서 TV를 시청할 때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TV-Two가 무엇인지 더 잘 이해하기 위해이 플랫폼을 일반 TV 프로그램과 "개인화되고 광고가 지원되는 비디오 스트림"으로 통합하도록 설계된 응용 프로그램으로 생각해야합니다. 이 비디오 스트림은 매우 비싼 프리미엄 콘텐츠를 재생합니다 (추가 비용 없음). 이 프리미엄 콘텐츠에 액세스하려면 "TV-Two"리모콘에서 "Enter"버튼을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TV-2를 무료로 얻는 방법?
앞서 언급했듯이 Two-Stream TV에 표시된 모든 프리미엄 콘텐츠가 광고에 포함됩니다. 또한 소비자는 자신의 개인 정보를 광고주와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광고 시청 습관에 대한 개인적인 통찰력을 얻기 위해 광고주에게 방송되므로 더 많은 개인 / 관련 뉴스를 제공 할 수있게되어 "높은 사용자 만족도와 더 나은 지출 수익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자원 할당
Crowdsale에서 수집 한 정보는 다음과 같이 사용됩니다.
엔지니어링 및 개발 : 자금의 60 %는 TV TWO 애플리케이션의 개발 및 분산 형 TTV 생태계와의 상호 작용을 가속화하기 위해 엔지니어링 팀을 지원하고 개발하는 데 사용됩니다.
마케팅 : TTV 프로모션 및 인센티브 조치를 통해 TV 사용자 2 명을 확대하는 데 지출되는 자금의 14 %
파트너 참여 : 기금의 6 %는 TTV 생태계를 공동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는 콘텐츠 파트너 및 광고 소싱에 소비됩니다.
법률 및 행정 : 수익의 10 %는 TV-TWO의 구현과 관련된 법적 및 관리 비용을 충당하는 데 사용됩니다
우발 채무 : 예기치 않은 상황에 대비하여 자금의 10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 판매 된 브랜드는 태워졌습니다. 팀의 증거는 3 년간 유지됩니다. hardcaps의 90 % 이상을 완성하는 각 ETH는 현명한 계약으로 2 년 동안 금지됩니다. 스마트 계약은 시장 가격이 발행 가격 아래로 떨어지면 토큰을 자동으로 환매함으로써 TTV 가격을 안정화시킵니다.
토큰 유통 :
텔레비전 용 토큰 (TTV)은 다음과 같이 배포됩니다.

구매 가능 : TV 용 500,000,000 개의 토큰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Crowdsale 동안 모든 토큰의 75 %가 crowdsale에 판매됩니다.
팀 : 사용 가능한 토큰 중 15 %가 TV-2에 저장됩니다. 증거는 3 년 이상 주어졌습니다.
후원자 및 고문 : 이용 가능한 토큰 중 6 %는 TV 2 명의 지지자 및 고문에게 전달됩니다.
캠페인 : 현상금 및 마케팅 캠페인에 참여한 지지자에게 사용 가능한 토큰 중 4 %가 배포됩니다.
마켓 메이커 : 하드 캡의 90 % 이상을 완료 한 ETH는 현명한 계약으로 2 년 동안 금지됩니다. 스마트 계약은 시장 가격이 발행 가격 아래로 떨어지면 토큰을 자동으로 환매함으로써 TTV 가격을 안정화시킵니다.
미 판매 된 브랜드는 태워졌습니다.
앞으로 다른 토큰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도로지도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 https://tv-two.com/
백서 : https://tv-two.com/TV_Whitepaper.pdf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tvtwocom
트위터 : https://twitter.com/tvtwocom
alberto hiro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980422
ETH 주소 : 0xc828d8F4FFc021DaCb9e9ea21269C66a03Ef15cE
Komentar
Posting Komentar